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안드로이드어플] 마이마켓, My market

728x90


아 처음에 이걸 올릴까 말까 계속 고민을 했다.

 

물론 불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랄까......

 

뭐 근데 무료 마켓에 올라온거니 불법은 아니겠지....

 

간단하다

 

구글 마켓의 색다른 어플이다.

 

이 어플이 좀 웃긴게 수동으로 국가 설정이 가능하다.

 

(우리나라는 게임이란 칸 자체가 막혀있다.)

 

하지만 이 어플로는 무료게임밖에 못받는다.

 

시작해보자

 

일단 휴대폰에 있는 마켓에 들어가

 

My market 이라고 검색하면 다음화면이 뜬다(대소문자 상관없어요...)


 

맨 위에 My market이 보이는가? 다운로드~

 

 

실행시키면 잡소리가 뜬다 그냥 허용~

 

 

 

우리가 언제 이런걸 보고 회원가입했나? 그냥 수락~

 

 

업데이트 설명이다 우리는 그저 무료게임을 원할뿐 다음~

 

 

 

로딩중.......

 

 

자 이제 화면이 떳다 이제 매뉴 버튼을 누르면 위 화면과 같이

 

셋팅 창이 뜬다. 고고싱

 

 

빌어먹을 SK telecom으로 설정되어 있다..........

 

돈벌레들..........얼른 바꿔주자

 

 

우리의 무료게임 희망인 미쿡으로!!!!!!!!!!!!

 

 

당근 다시 시작 해야된다.

 

 

자 이제 설정은 끝났다 화면의 게임을 클릭

 

 

모든 장르 클릭

 

 

무료게임들이 주~욱 뜬다.

 

ㅋㅋㅋㅋ내가 리뷰로 쓴 Baseball superstars 라이트버전도 보인다 ㅋㅋㅋ(데모버전)

 

무료게임은 데모, 혹은 개인개발자가 폭넓은 가슴, 뜨거운 열정으로 만든

 

어플들만 있지만

 

간단한 시간때우기에 좋은 게임들이 많다.

 

데모게임도 꽤 길며 할만하다 - _-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