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검부활기원

쿠팡 PB제품 리뷰 조작 ㅋㅋㅋㅋ

728x90

 

쿠팡이 직원들을 동원해서 자회사 제품의 리뷰를 쓰게 했다는 말이 나왔는데 시민 단체가 신고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리뷰 조작을 통해서 자사 PB상품들의 노출 순서가 위로 올라가게 한걸로 보인다고 단체가 주장했고



쿠팡 측에서는 상품평은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2월에 말한바 있어요 ㅋㅋㅋ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고 하는데 이거 결과가 나와보면 알듯해요 ㅋㅋㅋ



진실이건 거짓이건 쿠팡 같은 큰 기업이 자사 상품 리뷰 조작을 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