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검부활기원

애플 티비 플러스에서 공개된 파친코 드라마

728x90

 

최근 해외에서는 파친코라는 드라마가 핫한데요 한국계 미국인 작가가 쓴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거든요 등장 인물들도 한국인 배우들이고요

 

일제 강점기에 조선인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인데 원작 소설 자체도 고증이라고 해야되나 그게 잘 되어 있는 편인데요 드라마 제작할 때 역사학자와 관련분야 전문가 등에 자문을 받았고 재일 교포의 증언도 수집을 많이 했었어요

 

일단 현재 로튼 토마토 100%이고 현지 반응도 굉장히 핫해요 많은 사람들이 이걸 통해서 한일 관계를 더욱 잘 알게 되었다고 하고 드라마 자체도 잘 만들었다는 평이 지배적이네요 

 

아래는 평가 짤인데 한번 봐보셔도 굉장히 좋을 같아요 저도 이번 주말에 감상하려고요 당연히도 일본 넷우익은 발광 중이라서 1 댓글창은 닫긴 상태예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