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GOS 머리 노태문 삼성전자 사내이사 선임 ㅋㅋㅋㅋ

728x90

[삼성전자 주총] 'GOS 책임론'에도 98% 찬성…노태문 사내이사 선임
아이뉴스24

 

 

[삼성전자 주총] 'GOS 책임론'에도 98% 찬성…노태문 사내이사 선임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이 게임 최적화 서비스(GOS) 기능 논란 속에도 주주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사내이사에 선임됐다. 삼성전자는 16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

news.naver.com

 

삼성전자 본인 부고상입니다 여러분 ㅋㅋ

GOS 머리라고 할 수 있는 노태문이 삼성전사 사내이사 선임되었어요

무려 97% 찬성 

이제 차기 갤럭시도 더 많은 원가절검에 더 많은 마케팅으로 눈가리기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본인 부고상이 아니라 갤럭시 본인 부고상인가 ㅋㅋㅋ

GOS 논란에 대해 부회장이 공식 사과는 했지만 사과문 내용을 보면 여전히 게임할 때만 관련된다는 스탠스는 쭉~ 이어가네요 

일반 앱 구동시에도 작동하는 게 확인되었는데도 말이죠 ㅋㅋ 

어짜피 쓸 사람은 개돼지 취급해도 쓴다 

이런 마인드인진 모르겠지만 내 인생에 더이상 갤럭시는 없을 것 같네요 

이상 갤폴드3 쓰다가 GOS 터지고 중고로 팔아치운 전 삼엽충, 현 앱등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