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GOS로 고객에게 사기치고 입꾹닫ㅋㅋ 삼성전자 갤럭시

728x90

GOS 사건이 터지고 긱벤치 밴, 무성의한 사과문(총 3차) 등으로 인해 기존 갤럭시 유저들이 많이들 떠났다. GOS가 게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일반 앱에도 적용되는 것이 여러 유저들, 유튜버 및 긱벤치 개발자 등을 통해 알려졌고 삼성전자 측에서만 게임 구동 시 작동된다고 주장하는 중이다.

 

 

 

긱벤치 개발자가 삼성 좆구라 추가저격함.GEEKBENCH - DogDrip.Net 개드립

본인들이 빌드명 인스타그램으로 바꾼 긱벤치앱 테스트했을때 성능하락 관찰되었다고 삼성이 왜 GOS가 게임에만 영향 미쳤냐고 거짓말하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팩트꽂음ㅋㅋ 삼전MX사업부 씨발

www.dogdrip.net

 

이미 여러 디지털 및 전자기기 커뮤니티에서는 탈삼성 인증글 및 예정 글들이 넘치고 있는 현실이라 해당 소식을 접한 이들이 이후 기종을 구매할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언팩 당시에 나온 말들을 다시 봐 보자 지금 보면 웃음벨이다. 다들 이 짤을 저장해 두고 우울할 때마다 한번씩 보자

 

 

한계없는 자유? ㅋㅋㅋㅋㅋㅋ GOS로 지들이 막아버려놓고 무슨 한계없는 자유 ㅋㅋㅋㅋ 

이 GOS를 해제하자니 수율이 개판이라서 어떤 사람은 크게 문제가 없을 것이고 또 어떤 사람은 발열이 너무 심하게 올라올 것이다.그로 인해 성능 저하도 올 것이고 해당 스마트폰을 쓰는 유저는 A/S를 요청할텐데 이걸 다 교환해 주다 보면 비용도 만만치 않다.

거기에 심한 발열로 인해 저온 화상 입는 사람들이 생기게 되면 더욱 골치 아파진다. 따라서 삼성은 절대 GOS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마지막 공지에 GOS를 우회해서 몰래 해제하는 걸 풀어준다고 했는데 이 말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삼성은 책임지지 않겠다는 뜻이다.

S23이나 S24에선 나아질 수 있을까? 전혀 아니라고 본다.  일단 엑시노스나 스냅드래곤 모두 발열이 상당하고 삼성 뿐만 아니라 중국산 스마트폰들도 모두 발열을 잡기 위해 여러 노력을 했지만 실패했다. 거기에 삼성은 그 엉망이라는 삼성파운드리에서 뽑아내야 하는데 복불복 증상이 더욱 심해질 예정

전에 폴드3 쓸때부터 이상하게 버벅거린다, 느리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걸 여러 커뮤니티에 질문했었는데 그때는 GOS가 일반앱에 적용된다는 사실을 몰랐던 때라 해결 방법이라곤 재부팅해봐라 등의 댓글만 달렸었다.

근데 이게 GOS 때문이었다니 사기 당한 느낌이었고 GOS 적용된 이후의 스마트폰 성능은 너무 낮았다. 이걸 이 가격에 팔어? 라는 생각 뿐

 

GOS가 작동하게 되면 스마트폰 성능이 처참할 정도로 떨어진다. GOS가 작동하지 않더라도 동세대 아이폰에 심하게 밀리는데 ..... 근데 가격은 비슷하게 받아 먹으려고 한다. 구글이 만든 OS 가져다 쓰는 주제에 가격을 왜 동일하게 받으려고 하는 건지... 게다가 GOS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해상도도 임의로 조정한다.

이딴걸 박아 놓고 홍보할 때는 쏙 빼놓는 삼성전자 그리고 노태문의 사내 이사 선임.. 앞으로 다시는 삼성전자 제품을 사지 않을 거고 갤럭시 시리즈는 더더욱 사지 않을 것 같다.

뭐 플래그쉽 해외 판매량은 거의 없는 수준이라 이러한 문제 제기를 해외 시장에선 하지 않을 것 같으므로 국내 소비자들의 반발만 유야무야 넘어가면 될거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