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 갤럭시 공시지원금 엄청 풀었나 보네요 ㅋㅋㅋㅋ

728x90

개돼지들 돈은 달달해 힛

 

 

[단독] 통신3社 '갤럭시S22 울트라' 공시지원금 3배↑…최대 55만원

18일 갤S22 울트라 공시지원금 상향…최대 3배 이상 출고가 145만2000원, 8.5요금제 실구매가 81만원대로 베스트셀러부터 지원…GOS 사태 영향 최소화 분석도 [아시아타임즈=임재덕 기자] 이동통신 3

www.asiatime.co.kr

[단독] 통신3社 '갤럭시S22 울트라' 공시지원금 3배↑…최대 55만원
아시아타임즈

 

s22 울트라 모델 기준 약정 걸고 사면 40만원대 후반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했던 사람들 폰 받은지 얼마나 되었다고 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전 예약 사은품을 아직도 못 받은 사람들이 수두룩 해요 ㅋㅋ 그 사람들 뒤통수를 연타로 계속 후려버리네요 ㅋㅋ 사람 죽겠다 아주 

 

뭐 삼성 입장에서는 GOS 사기 터지고 예약 취소한 물량을 털어내기 위해 처분한 것으로 보긴 해요 ㅋㅋ 근데 환불하지 않고 삼성에 대한 충성심 하나만으로 계속 썼던 기존 사전 예약 고객들의 뒤통수를 다시 한번 후려 쳐버리다니 ㅋㅋㅋㅋ 이승엽도 이 정도로 쌔게 못칠듯 ㅋㅋㅋ

 

어짜피 본인이 사기 당하고도 계속 쓰는 사람들이야 뭐 지능 문제라고 생각되는 터라 동정심 같은건 들지 않지만 잠시 갤럭시를 쓰다가 탈출한 입장에서는 팝콘각만 보이네요 꿀잼 뉴스들만 계속해서 나옵니다. 이래서 내가 디지털 뉴스 탭을 못끊지 ㅋㅋㅋ

 

어짜피 남아있는 애들이야 뭘 해도 충성을 다할 애들이니 2년이나 3년 뒤 폰 바꿀 때 되면 또 갤럭시 쓸 애들이거든요 삼성 입장에서는 챙겨줄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하는 거겠죠 ㅋㅋㅋㅋ 이번 S22는 하루빨리 재고 처리하고 S23에서 더 많은 원가절감으로 매출 기대치를 매꾸려고 할겁니다.

 

자체 OS도 없는 애들이 무리하게 애플 따라가면 벌어지는 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 삼성 화이팅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