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검부활기원

KBS, 우크라이나 의용군 위치 좌표 노출;;;;

728x90

 

 

KBS, 우크라이나 의용군 위치 노출? "정확한 위치값 아냐" (종합)

KBS가 러시아와 맞서는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의 위치를 방송을 통해 노출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8일 KBS 측은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에 참여 중이하고 주장한 한국인 청년 2

entertain.naver.com

KBS, 우크라이나 의용군 위치 노출? "정확한 위치값 아냐" (종합)
YTN

 

재정신인지 모르겠네요 국영 방송이라는 KBS 측에서 우크라이나 의용군 좌표를 방송에 떡하니 노출시켜버렸어요 이후에 해명들이 더 가관인데 최초 해명 글에는 정확한 좌표가 아니라 이해를 위해 막 찍은 거라고 하네요 문제는 저 지역이 주민 밀접 지역이라서 오해한 러시아군이 공격하면 어쩌려고 ;;;;;

 

 

근데 이 해명 글이 올라오기 전에는 어떤 글이 올라왔었냐면, 청년들이 제공한 사진에 GPS 값을 분석해 보니 르비우에 있다는 걸 확인했다고 남겼었어요

 

 

이래놓고 이제와서?? 그리고 이 이후에 다시 해명하길 해당 의용군들이 자리를 떴다고 또 해명을 하네요 그게 진실인진 아닌진 모르겠고요 전쟁이 한창인 곳에서 의용군으로 참전한 사람들의 위치를 까발리는 국영방송;; 진짜 대단해요

 

그리고 애초에 위치가 정확했다는 분석 글들이 올라오고 있어요 

 

해당 위치는 정확히 한 호텔을 가르키고 있는데, 호텔 내부 사진을 확인해 보니 인터뷰 당시 모습과 동일하다는 글이예요 그럼 애초에 KBS에 해당 기자가 까발린 위치가 맞다는 것이고, 그 뒤에 얘기들은 모두 거짓말들이란 것인데, 우크라이나 의용군에 이빨을 바득 바득 가는 러시아 입장에서는 타겟 목표를 제공해 준 셈이 되겠네요 

 

거기에 인구 밀접 지역이라 민간인 피해도 막심할텐데 진짜 어쩌려고 이런 짓꺼리를 벌인건지 이해가 전혀 안돼요 하.... 이 기자분이 누군지 한번 확인해 보고 싶네요 여자 기자라고 하는 것 같은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