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전자 노태문 “갤러시만의 AP 만들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S 걸어놓곤 ㅋㅋ

728x90

 

 

[단독]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만의 AP 만들 것"…GOS 논란 정면돌파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폰 갤럭시만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개발에 나설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갤럭시S22 시리즈가 게임 최적화 서비스(GOS)에 이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n.news.naver.com

[단독]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만의 AP 만들 것"…GOS 논란 정면돌파
아이뉴스 24

 

GOS 영혼까지 털리고 있는 삼성전자 노태문이 갤럭시에 특화된 AP 개발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엑시노스는 어쩌고? ㅋㅋㅋㅋ 만들 능력도 없으면서 자꾸 입만 열면 아주 구라를 ㅋㅋㅋㅋ

 

찌라시로는 이후 출시 갤럭시 폴더, 플립, 등등 모두 GOS 동일하게 탑제될 전망이라고 하는데 AP 개발한다고 해도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는 것도 아니고 경쟁사 애플에 비해서 능력도 터무니 없는데 자신감으로 이런 말을 할까요 ㅋㅋ 아주 그냥 입만 열면 ㅋㅋㅋㅋㅋ 엑시노스도 망해가는 중인데 무슨 자신감일까요 ㅋㅋㅋ

 

이미 젊은 층에서는 갤럭시한 분들이 굉장히 많고 각종 전자기기 커뮤니티만 봐도 유료로 GOS 해제함 등의 제목에 내용은 아이폰 구매 인증한 글이 넘쳐나고 있고 약정에 묶여서 이를 바득 바득 가는 분들도 많아요 ㅋㅋ 약정 풀리는 순간 바로 아이폰으로 넘어간다고 ㅋㅋㅋ 보너스 형식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삼성과 애플의 기술력 차이 비교 글도 굉장히 많이 올라오고요

 

최근에 중에서 가장 충격적인건 구매자가 번인 현상으로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기 위해 애플에서 소프트웨어로 처리해주는 기억이 나네요 ㅋㅋ 이거 진짜 충격이었는데 생각해보면 OLED 아이폰을 써보면서 번인으로 인한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거든요 그게 소프트웨어 처리 덕이라니

 

 

삼성은 분에 맞게 그냥 조립회사로 운영되었으면 해요 ㅋㅋ 언플에 알바에 ㅋㅋㅋ 예전에도 댓글 알바 풀어서 활동 시키다가 대만 당국에 걸렸었는데 ㅋㅋㅋㅋ 생각해 보니 웃기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LIST